피해사실 공유

지속적인 발생하는 사이버범죄 피해에 대해 단 한명이라도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피해사실 공유 게시판을 신설하였습니다.

이 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실제 경험한 사실을 토대로 공공의 이익을 위해 게시된 것이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비난할 목적으로 생성된 게시판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많은 사이버범죄 피해사실공유를 통해 아직 사이버범죄 범행수법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도 있으니 널리 알려 사이버범죄 피해를 조금이라도 줄였으면 좋겠습니다.

사이버범죄피해를 당하셨다면 용기내서 게시판에 피해사실을 공유해주세요. 아직 피해를 당하지 않은 잠재적인 피해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몸캠 사기

몸캠피싱
작성자
허무
작성일
2023-03-05 14:09
조회
1133
금요일 저녁 에 클럽5678 이라곳 에서
한 여자 한테 쪽지 로 인사남겼더니
답장이 오고 급 친절하게 다가오고 급기야
카톡으로 영상 통화하면서 얼굴 노출과 성기 노출
하였습니다. 그러던중 본인 영상이라고 나중에 보라고 그게 화근이었습니다.
다음 날 만나자고 까지 해서 약속하고
장소에 도착했는데 순간 아니다 라는 느낌이들었지만 때는 늦었습니다.
한시간 줄테니 2백만원 입금 시키라고
바로 경찰서 가서 신고 했는데 조서 쓰는 사이 한시간이 되었고 다시 독촉 톡과 카톡전화 가 오더군요.
경찰 은 무대응하라면서 톡 차단 하라고 차단 했습니다. 1 차로 명단 12 에게 발송이 되었구요.
나중에 8 분 정도 확인해보니 한사람 한테만 왔더군요 미리 톡을 보내서 머든 오면 바로 삭제시키라고 그리고 지금 까지 는 조용한 상태입니다.
12 명 에게 발송 한후 바로 톡계정은 정지되었구요.
혹시 개인 들 한테 무작위 동영상 발송을 하면 어쩌나 그게 제일 걱정입니다. 중간 중간 지인들 전화 해서 물어보면 아무것도 온게 없다 하는데 전번에 300 명 정도 되는데 일일이 전화 확인 할수도 없고
연락 안하는 사람들도 제법되는데 제가 아시는분중 누군가 받았다면 연락이 왔을텐데 연락은 없고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지 걱정입니다.
전체 1

  • 2023-03-08 20:28

    피해사실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돈을 보내지 않는다고 해서 무작위로 아무에게나 영상을 뿌리지는 않습니다. 영상을 뿌려도 돈이 안나오기 때문에 굳이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이지요.
    오히려 돈을 줄것처럼 여지를 남기면 계속해서 1명씩 유포하면서 돈을 송금하라고 더욱 협박을 할 겁니다.
    지금은 이미 며칠 지났기에 아마 유포되지 않고 조용히 잘 해결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견디셨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