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발생하는 사이버범죄 피해에 대해 단 한명이라도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 피해사실 공유 게시판을 신설하였습니다.
이 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실제 경험한 사실을 토대로 공공의 이익을 위해 게시된 것이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비난할 목적으로 생성된 게시판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많은 사이버범죄 피해사실공유를 통해 아직 사이버범죄 범행수법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도 있으니 널리 알려 사이버범죄 피해를 조금이라도 줄였으면 좋겠습니다.
사이버범죄피해를 당하셨다면 용기내서 게시판에 피해사실을 공유해주세요. 아직 피해를 당하지 않은 잠재적인 피해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조건만남
작성자
김구영
작성일
2021-01-15 14:17
조회
3360
휴대폰 어플로 채팅을 하게 되었고 그 여성은 마사지 샾에서 일한다고 했고 만나자고 해서 10만원을 입금을 매니저 에게 보내라고해서 처음에는 난 돈 없다고 하니깐 준비해서 보내면 내가 다시 돌려준다고 하더라구요.매니저에게 10만원을 입금했는데 증권계좌 였음돈을 입금후 하도 경찰의 신고가 들어와 보증금을 받고 있다고 30만원을 다시 입금하라고 했다. 이상하지만 그럴듯 해 다시 입금했다.그러고 좀 지나서는 돈보낸 명의 자가 내이름이 아닌 안전 입금으로 보내야 된다고 다시 30만원을 입금하라고 해서 입금했다. 나의 돈 입금은 여기서 끝났다. 얼마후 결제 서비스가 150만원 한도가 있어 그걸 체워야 결제가 마무리 된다고 얘기도 없던 말을 하면서 80만원을 다시 입금하라는 거였다. 사기 임을 알고 충주 경찰서에 신고했고 내용전달하고 증거 자료를 경찰서 앞 프린터 해주는 곳에서 돈주고 뽑아서 제출했다. 얼마후 우편이 왔다. 충주경찰서의 내 조사 내용이 청주 경찰서로 이전해서 수사하게 되었다고 그런 후부터는 경찰은 뭐하는지 도무지 연락도 없다.
전체 0